▲ 6월 15일 충주풍물5일시장상인회(회장 이근학)는 오전8시부터 9시까지 350여명의 회원 전원이 참여해 풍물시장이 열리는 소봉교 다리 밑 잔디밭 잡초제거 및 환경정화(청소)활동을 전개했다.

   충주풍물5일시장상인회(회장 이근학)는 6월15일 오전8시부터 9시까지 350여명의 회원 전원이 참여해 풍물시장이 열리는 소봉교 다리 밑 잔디밭 잡초제거 및 환경정화(청소)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이근학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풍물시장이 열리는 800여m 구간의 충주천과 교현천 일대에서 “깨끗한 시장 환경 조성”을 위해 솔선하여 각종 생활쓰레기를 수거하고 잔디밭 잡초를 제거했다.
 이근학 회장은 “장사하기에도 바쁜데도 불구하고 충주풍물시장 주변 환경정비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준 회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충주풍물시장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에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풍물5일시장상인회는 이근학 회장이 중심이 되어 회원들간 화합을 이뤄 쾌적하고 정이 넘치는 장보기 좋은 충주풍물시장을 만들기 위해 충주천과 교현천, 도로변 환경정화 활동과 사랑의 효도잔치, 사랑의 장학금, 사랑의 연탄 기증 등 많은 봉사활동을 자발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김승동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