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 충주지부 회원들과 기관 어르신들을 포함하여 40여명이 참여해 어르신들에게 ‘ 福듬뿍 행복나눔 ’ 행사를 펼치고 있다.

   (사)세계여성평화그룹 충주지부(지부장 이은경)는 설날을 앞두고 9일 직동에 있는 성지요양복지센터 어르신들에게 福듬뿍 행복나눔 행사를 통해 떡국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충주지부 회원들과 기관 어르신들을 포함하여 40여명이 참여했으며 설 명절을 맞이해 어르신들과 행복을 나누고자 매년 ‘ 福듬뿍 행복나눔 ’ 행사를 펼치고 있다.
  (사)세계여성평화그룹 이은경 지부장의 사회와 함께 흥겨운 우리소리인 경기민요(노재영 원장, 이태숙), 심금을 울리는 우리가락 대금연주(대청마루 회장 김강식, 황영은), 드림봉사단의 섹소폰 연주(김희용 회장)와 노래(나만식 대표) 그리고 마지막 순서로는 충주지부 회원들의 신바람나는 율동으로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이병운 회원(선진기획 대표)은 ‘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명절을 앞두고 무엇보다 소중한 선물을 받은 것 같다며 시간날 때마다 자주 찾아 뵈야겠다. ’ 라고 했다. 나만식당 대표는 ‘ 내 부모님이 계시는 곳이다라는 마음으로 정성스레 육수를 준비했으며 가족같이 느껴지는 (사)세계여성평화그룹 충주지부와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봉사하고 싶다. ’라고 했다.
  (사)세계여성평화그룹 충주지부는 앞으로도 경기민요, 대청마루, 드림봉사단과 함께 충주지역 소외계층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으로 매월 꾸준히 공연관련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승동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