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천명숙 민주당충주시의원 마선거구(칠금.금릉,목행.용탄), 손경수 민주당충주시의원 바선거구(문화,성내.충인,봉방)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필승을 다졌다.

   천명숙 민주당충주시의원 마선거구(칠금.금릉,목행.용탄), 손경수 민주당충주시의원 바선거구(문화,성내.충인,봉방) 후보가 1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필승을 다졌다.

  이날 천명숙 후보는 "지난 8년간의 충주시시의원을 지내면서 지역주민의 아품과 즐거움을 함께 하며, 올곧게 불합리한 시정을 올바르게 고쳐왔다"며 "이제 3선 시의원이 되어 주민들이 더 행복하고 더 잘사는 충주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하며 승리를 다짐했다.
  손경수 후보는 "손경수의 약속은 실천입니다. 주민과의 약속을 올곧게 실천하는 시의원이 되어 중소상인들이 잘사는 충주를 만들겠다"며 "지역의 구도심권이 활기가 넘치고 사람들이 넘쳐나서 주민들이 행복한 미소가 가득하게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민주당충북도당은 "충주에서 태어나 충주시장과 국회의원, 그리고 도지사가 되어 도민들과 울고 웃어 온 행정의 달인 이시종 도지사 후보와 우건도 충주시장 후보, 도의원,시의원 후보들이 일심으로 단결하여 6,13충주지방선거에서 승리하자"고 강조했다.   /김의상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