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 무소속 심재익 충주시의원 ▲라 선거구라선거구(금가, 동량, 산척, 엄정, 소태면) 예비후보가 엄정면에서 지지자 500여명과 함께 선거사무소를 개소했다.

   무소속 심재익 충주시의원 ▲라선거구(금가, 동량, 산척, 엄정, 소태면) 예비후보가 23일 엄정면에서 지지자 500여명과 함께 선거사무소를 개소했다.

  이날 우건도 충주시장을 비롯해 민주당 도의원후보, 시의원후보자들이 모두 참석해 힘을 보탰으며, 지역 주민 500여명이 대거 참석해 “의리의 사나이 심재익 필승”을 외치며 당선을 기원했다. 
  심 후보는 “상대적으로 발전에서 소외된 금가, 동량, 산척, 엄정, 소태면을 저 심재익이 시의원에 당선되어 지키고 발전시켜 우리들의 어머니 아버지, 형님, 누나, 동생, 후손들이 기를 펴고 당당하게 행복한 삶을 살아가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밀려있는 지역발전개발권을 우선적으로 유치하고 적극 추진하여 사람들이 몰려들어 농산물도 잘 팔리고, 장사도 잘되어 주민들이 잘사는 지역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우건도 충주시장후보는 축사에서 “심재익 후보는 타고난 의리의 사나이로 지역주민들의 칭송이 자자하다”며 “부지런함과 성실함으로 시의원으로 충주시정을 올바르게 이끌어 본 경험이 풍부한 진정한 지역의 일꾼”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심재익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지지자들은 “시의원이 해야 할 일을 똑 소리 나게 처리하는 것을 봤다"며 "심재익 예비후보가 시의원에 당선돼 우리지역과 충주시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해 지역발전을 앞당길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김의상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