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충주폴리텍大, 주식회사에치케이씨와 업무협약 체결<충주폴리텍大 제공>

   한국폴리텍대학 충주캠퍼스(학장 황병길, 이하 충주 폴리텍大) 11월 20일 주식회사에치케이씨(대표 한성민, 이하 에치케이씨) 본사에서 상호협력발전과 취업약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주식회사에치케이씨는 경기도 시흥에 소재한 자동화액츄에이터 제조·수출 기업으로 연 매출이 300억원을 넘고 중앙일보에서 선정한 대기업 못지않게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 될 만큼 우수한 강소기업이다. 또한 70억원 상당의 국책과제를 수주하여 제품 개발 및 상용화를 위해 기계시스템과 장성철 교수와 연구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충주폴리텍大와 에치케이씨는 재학생 취업, 재직자 교육, 상호 연구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으며 또한 기계시스템과의 미래신성장동력 학과 개편 및 러닝팩토리 신설 사업에 동참한다.
 황병길 학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충주폴리텍大와 에치케이씨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우리 대학이 추진하고 있는 러닝팩토리 신설사업이 성공적으로 진행 될 수 있도록 긴밀한 협조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충주 폴리텍大는 11월 1일부터 신입생을 모집하며 모집 학과는 기계시스템(컴퓨터응용기계, 자동화시스템), 산업설비(특수용접, 열냉동설비), 전기제어, 드론전자, 자동차 이며 입학문의는 043-850-4200으로 하면 된다. /민지영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