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일 충주시 주덕읍에 위치한 송원의료재단요양병원(재단이사장 김종순)이 장기요양환자를 대상으로 ‘송원 孝 음악회’를 개최했다.

   충주시 주덕읍에 위치한 송원의료재단요양병원(재단이사장 김종순)은 3일 장기요양환자를 대상으로 ‘송원 孝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음악회는 오랜 병동생활로 지치고 쇠약해진 장기요양환자들과 의료진들에게 심신을 위로하고, 안정된 치료와 요양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KBS가수, 코메디언 등 연예인으로 구성된 KBS재능나눔봉사단(단장 가수 김상희) 등 25명의 공연팀이 출연해 즐거움과 활기찬 기운과 생기를 불어 넣어주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감동을 줬다.
 또한 MC조은우의 진행으로 강민주부단장, 김경수, 유미, 나팔박, 신혜, 단야, 윤도, 안주일, 배아현, 권일, 홍실등이 출연해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트롯트와 섹소폰 연주가 펼쳐져 무대 주위를 가득 메운 환자와 가족들은 가슴을 울리는 공연에 아낌없는 박수와 환호로 화답했다.
 김종순 재단이사장은 "연말을 맞이해 병원 전체에 따뜻함을 전하고자 음악회를 개최했다"며 "환자와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힐링의 기회가 됐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송원요양병원, 요양원은 ▲ 의료진, 간호진의 개별 맞춤형 의료서비스 제공 ▲치매 환자 일상생활 복귀 지원  ▲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치매 친화적 환경조성 ▲ 어르신을 친부모님처럼 섬기는 힐링병원  ▲ 편안하고 쾌적한 친환경적인 의료서비스로 등 국토 중부권 의료랜드마크로서 거듭날 것을 지향으로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김승동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