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한국폴리텍대학 충주캠퍼스(학장 황병길, 이하 충주폴리텍大)는 설 명절을 맞아 지적장애인 보육 시설인 참 소망의 집(원장 김명숙, 충주시 노은면 소재)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충주캠퍼스(학장 황병길, 이하 충주폴리텍大)는 1월 29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적장애인 보육 시설인 참 소망의 집(원장 김명숙, 충주시 노은면 소재)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했다.

 충주폴리텍大 교직원들은 지난 24일에 나눔 기부의 뜻을 모아 약 45만원 상당의 기부금을 마련했으며 이 기부금으로 쌀, 생활용품 등의 위문품을 구매하여 참 소망의 집에 전달했다.
 김명숙 원장은 매번 명절마다 잊지 않고 우리 시설을 방문해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충주폴리텍大에서 지원해주신 위문품으로 이번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황병길 학장은 위문품이 큰 금액은 아니지만 충주폴리텍大 교직원들의 마음이 전달되어 참 소망의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행복한 설 명절을 맞이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충주폴리텍大는 2월 10일까지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모집학과는 컴퓨터응용기계, 자동화시스템, 특수용접, 열냉동설비, 전기제어, 드론전자, 자동차과이며 문의는 043-850-4200으로 하면 된다. /김승동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