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주시체육회(회장 조길형, 충주시장)는 오는 11일(월)부터 22일까지 2주간 '2019 어린이생활체육교실'을 운영한다

   충주시체육회(회장 조길형, 충주시장)는 오는 11일(월)부터 22일까지 2주간 '2019 어린이생활체육교실'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어린이생활체육교실은 관내 초등학교 4-6학년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피구, 인디아카, 티볼 등 뉴스포츠 종목과 배드민턴, 줄넘기, 농구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들이 충주체육관에서 무료로 직접 지도하는 프로그램이다.
 체육회는 지난 1월에도 관내 유·청소년 80명을 대상으로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동계 스키캠프를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또한, 올해는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각종 프로그램과 생활체육 지원을 추진한다. 생활체육교실 운영, 길거리 농구대회, 생활체육 활성화 대회지원, 청소년 체련교실, 여성생활체육 강좌, 클럽대항 청소년 체육대회, 장수체육대학, 청소년 풋살대회, 종목별 생활체육대회 등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생활체육 증진과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김한수 충주시체육회 사무국장은 “올해도 다양한 계층을 위한 생애주기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관내 생활체육활성화와 증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생활체육교실을 운영하여 방학생활을 좀 더 의미있고 뜻 있도록 하는데 체육회가 노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효진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