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이중근 충북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유우정 선수, 호종원 선수, 정구환 선수, 앞줄 김유진 선수

  충북도장애인체육회(회장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제48회 충북소년(장애)체전의 사전경기로 열린 장애인부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충주혜성학교 정구환(19), 청암학교 유우정(14), 금천고 호종원(18), 탄금중 김유진(14)등 4명의 학생에게 최우수선수상을 수여했다.

 도장애인체육회는 4월 10일(수) 오전11시30분 충북체육회관 4층 회의실에서 최우수선수에 대한 수여식을 열고 최고의 기량으로 충북장애인체육을 이끌어갈 유망주에게 트로피와 기념품을 전달했다. 
 볼링 호종원은 중학교 2학년까지 엘리트선수로 활동 중 특수교육 대상자로 판명 받고 선수생활을 그만뒀다. 금천고로 진학 후 장애인 볼링선수로 꾸준히 활동을 하여 본인 첫 출전 시합인 이번대회에서 개인전과 2인조에서 1위를 차지하며 충북 장애인 볼링의 중심으로 급 부상했다. 역도 유우정 역시 중학교 진학 후 첫 출전 한 이번 대회 ?60kg급 스쿼트와 데드리프트부분에서 1위에 올라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밖에 ▲정구환은 조정 개인전 1,000m ▲김유진은 육상 포환던지기와 원반던지기에서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 충북도장애인체육회는 제48회 충북소년(장애)체전의 사전경기로 열린 장애인부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선수에 대한 최우수선수상을 수여했다.
 충북장애인체육회 이중근 사무처장은 “이번 대회 성적은 선수들이 열심히 훈련하며 흘린 땀의 보상이라고 생각한다.”며“오는 5월 전북에서 개최되는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 출전하는 모든 선수들이 더 큰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문병철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