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회식후 충주시선수단 기념촬영, 정상교 충북도의원, 민경창 체육진흥과장, 이종호 충주시체육회 부회장, 김한수 체육회 사무국장 등 함께했다.

  충주시체육회(회장 조길형, 충주시장)는 12일 제천시 일원에서 열리는 ‘제14회 충북어르신생활체육대회’에 출전했다.

 12일 오전 10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종목별 경기장에서 그동안 연마한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충북 11시군 어르신생활체육대회가 펼쳐졌다.
 충주시선수단은 게이트볼(16명), 그라운드골프(16명), 궁도(8명), 배드민턴(16명), 정구(14명), 체조(23명), 축구(20명), 탁구(24명), 테니스(14명) 등 9종목에 임원 및 선수 160명이 이번대회에 출전했다.
 조길형 체육회장(충주시장)은 12일 오전 충주체육관에서 출발하는 충주시선수단을 찾아 선수분들께 즐기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는 당부의 인사를 드렸다.
 
▲ 조길형 충주시장은 12일 충주체육관에서 출발하는 어르신선수단을 직접 격려 및 인사들 드렸다.
 개회식에는 정상교 충북도의원, 민경창 체육진흥과장, 이종호 충주시체육회 부회장, 김한수 체육회 사무국장, 체육회 윤만근 부장 등 함께하며 어르신선수분들을 격려와 인사를 드렸다. 또한, 경기가 진행되는 오후에는 축구 등 9개종목을 순회하며 선수와 임원을 격려했다.
 김한수 충주시체육회 사무국장은 “어르신생활체육대회에 참가한 충주시선수단의 그동안 갈고 딱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뜻 있는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충주시 민경창 체육진흥과장은 경기장을 방문하여 선수분들께 인사를 드렸다.
 한편, 민경창 체육진흥과장은 “이번 어르신생활체육대회에 출전하신 충주시선수단을 응원드리며 어르신 종목 증진에 앞으로도 충주시에서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문병철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