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길형 충주시장은 13일 충주시 바르게살기운동 소통한마당 잔치에 참석하여 축사를 했다.

  충주시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이종호)는 13일(토) 충주종합운동장 주차장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소통한마당 잔치’를 회원들과 함께 열렸다.

  이번 소통한마당 잔치 개회식을 축하하기 위해 조길형 충주시장, 이종배 국회의원, 허영옥 충주시의회 의장, 손경수 시의회 부의장, 조중근·천명숙·권정희 시의원, 권중호 자치행정과장 등 참석했다.
 충주 25개 읍면동 바르게살기위원을 4개팀(소통, 화합, 질서, 진실)로 나눠 소통하는 체육행사와 회원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뜻 있는 행사를 가졌다.
 
▲ 충주시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이종호)는 13일(토) 충주종합운동장 주차장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소통한마당 잔치’를 회원들과 함께 열렸다.
 이종호 회장은 “이번 바르게살기운동 소통한마음 잔치를 통해 회원상호간에 친목과 화합의 장이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조길형 충주시장 축사를 통해 “이번 한마음 잔치를 통해 회원상호간 친목과 화합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오는 4월25일 열리는 생활체육대축전에도 꼭 동참하여 충주를 전국에 알리는데 힘써주시고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위원 여러분의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병철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