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주시 칠금중 가족봉사단(회장 강현숙, 오른쪽)과 충주시 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소장 배병란, 왼쪽)는 5월18일 쉼터에서 상호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주시 칠금중 가족봉사단(회장 강현숙)과 충주시 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소장 배병란)는 5월 18일 쉼터에서 상호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칠금중 가족봉사단과 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는 청소년에 대한 교육, 문화, 상담 서비스 등 안정적 자립과 성장을 위한 교류와 정보교환 등을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칠금중 가족봉사단은 학생, 학부모, 학교 함께 구성된 봉사단체로 매월 반찬 및 간식을 직접 만들어 청소년쉼터 등에 전달하는 보이진 않는 선행을 하고 있는 가족봉사단이다.
 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에도 매월1회 학생들의 반찬과 간식을 정성것 만들어 전달하고 있으며, 쉼터 청소년들도 음식 맛과 정성에 감동하여 매달 전달되는 날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강현숙 회장은 “청소년쉼터에 작은 마음을 전달하고 쉼터에 학생들이 밝은 마음으로 생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병란 여성중장기청소년쉼터 소장은 “칠금중 가족봉사단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청소년이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병철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