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노인회 충주시지회(지회장 이상희)는 5월23일 오전9시 충주시 목행파크골프장(C, D코트)에서 어르신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건강증진을 위한 ‘2019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대한노인회 충주시지회(지회장 이상희)는 5월23일 오전9시 충주시 목행파크골프장(C, D코트)에서 어르신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건강증진을 위한 ‘2019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충주시노인회 주관하고 충주시가 후원했으며, 관내 노인회 파크골프회원 150여 명이 참가하여 개인전으로 승부를 가리는 대회로 그동안 연마한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기회가 됐다.
 개회식은 오전 9시 파크골프장 C코트에서 안석영 충주시 부시장, 이종배 국회의원, 이상희 충주시노인회장, 허영옥 충주시의장, 노인회 분회장, 신승철 노인장애인과장, 변근세 노인복지팀장 등 참석하여 축하했다.
 이상희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파크골프대회 출전하신 선수분들게 감사드리며, 남한강변 파크골프장에서 그동안 연마한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즐거운하루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좌측 안석영 충주시 부시장 축사, 우측 이종배 국회의원 축사
 안석영 충주시 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노인회 파크골프대회를 개최를 축하드리며, 운동을 통해 건강증진과 행복한 삶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종배 국회의원은 “파크골프대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건강 100세시대 파크골프를 통해서 건강을 챙기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며 “지역 어르신분들이 충주시 발전을 위해 조언의 말씀 부탁드리며 오늘 뜻 있는 대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파크골프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충주중앙병원에서 의료지원봉사를 진행했다. 
 
▲ 23일 충주시 목행파크골프장에서 대한노인회 충주시지회 '2019 파크골프대회' 경기가 진행됐다.
 목행파크골프장은 남한강 강변에 위치하여 시원한 바람과 함께 여가선용과 건강증진을 위해 최적의 파크골프장으로 전국규모 대회부터 시단위 대회까지 연중 개최되고 있으며 전국에서 찾는 파크골프 동호인에게 최적의 경기장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파크골프장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충주시에서는 휴식공간, 화장실 완비, 주변 환경개선, 골프장 관리 등에 관심을 갖고 추진하고 있으며 이용하는 파크골프회원들도 만족해 하고 있으며 남녀노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각광받고 있다. /문병철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