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솜요리심리상담센터’에서 요리를 하며 심리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의 ‘희망 Dream 앨범’ 추록본 속 사진

   충주경찰서(서장 정재일)는 8일, 아동복지시설 ‘자혜원’을 방문해 어린이들의 체험기를 담은 ‘희망 Dream 앨범’ 추록본을 선물했다. 

  이번 방문은 사회적 약자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충주경찰서에서 진행하고 있는 ‘여우사이’(여청과 여직원들의 우정과 사랑 이야기)프로젝트의 세 번째 활동이다. 
  ‘여우사이’프로젝트는 지난 3월 시각장애 아동들을 위해 여성경찰관들이 직접 동화구연한 것을 CD로 제작해 기부하며 시작되었다. 
  두 번 째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복지시설 어린이들과 함께 충주경찰서와 중앙경찰학교, 중앙탑을 견학하고 교통안전체험을 하며 즐거웠던 장면을 담은 ‘희망Dream 앨범’을 제작해 기부했다. 
  이번이 그 세 번 째로 어린이들과 함께 영화 관람체험을 하고 ‘다솜요리심리상담센터’에서 요리를 하며 심리상담도 진행하는 등 체험기를 사진에 담아  ‘희망 Dream 앨범’의 뒷장을 채워 기부했다.
  충주 자혜원 원아 박00(9세, 남)는 “다시 경찰관 이모들을 만나서 정말 반가웠고요. 다음에 또 보자는 약속을 잊지 않고 지켜줘서 정말 고마워요”라는 말을 전했다. 
  정재일 경찰서장은 “앞으로도 이런 사랑나눔 활동을 통해 더 친근하고 따뜻한 경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승동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