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네스티가 10월14일(월)까지 화해 설문단을 모집하고 NO.1 모바일 화장품 정보플랫폼 ‘화해’를 통해 에네스티 수안수 실크 스킨 ‘풋크림’(레몬민트)’ 제품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국내최초 주4일 근무기업, ㈜에네스티가 NO.1 모바일 화장품 정보플랫폼 ‘화해’를 통해 에네스티 수안수 실크 스킨 ‘풋크림’(레몬민트)’ 제품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300명에게 수안수 실크스킨 ‘풋크림’ 본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10월8일(화)부터 10월14일(월)까지 화해 설문단을 모집하며, 당첨 결과는 10월15일(화) 공지된다.
 화해 화장품 설문조사는 가이드와 과장, 미화 없이 솔직한 의견을 말하는 화장품 설문으로 해당브랜드에서 제공해준 본품 또는 샘플을 2주간 직접 사용 후 설문에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수안수 실크스킨 ‘풋크림’은 ㈜에네스티 화장품의 대표 ‘각질케어 풋크림’ 제품으로 매끈한 촉감과 사용 후에도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보습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이다.
 이에 더해 시어버터(보습), 멘톨(쿨링감), 피마자씨오일(보습)을 함유하고, 각질 연화성분인
우레아와 살리실릭애씨드가 함유되어 발뒤꿈치 각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성분들을 함유했다.
 최근 온/오프라인에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신제품인 그린 허브 풋크림을 출시하여 전국 마트, 슈퍼, 농협 하나로 마트 등 1,50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위메프, 쿠팡 등 온라인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이다.  
 한편, 에네스티 수안수 실크 스킨 풋크림(레몬민트)의 제품 만족도 설문조사는 ‘화해’ 어플리케이션, ‘이벤트’란의 화.화.설(화해 화장품 설문회)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김승동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