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금) 오전 11시 체육회회의실에서 읍면동 체육회장, 종목별 회장 등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충주시체육회(회장 이종호)는 지난 29일(금) 오전 11시 체육회회의실에서 읍면동 체육회장, 종목별 회장 등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지난 19일 제1차 이사회 심의·의결 내용을 총회에 상정하여 처리하는 단계다. 주요내용은 △안건심의(회원단체 조정안, 임원선임), △안건 의결(제1회 세입세출 추경예산, 체육회 기타규정 개정, 체육회 재산 매각, 충주시체육회관건립 등)로 진행되어 원안대로 처리됐다.
  시체육회는 이번 총회 안건 의결이 원안처리 되어 체육회관건립을 추진해 자체수익을 통한 자립기반 토대를 마련하고 체육관련 단체 활용증진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토대가 마련됐다. 
  이종호 충주시체육회장은 “충주시체육회 발전을 위해 대의원들의 많은 협조와 지원을 부탁드리며, 코로나19로 인해 체육활동과 시민 건강증진을 위한 사업이 지연되었다”면서 “앞으로 코로나19 진행 여부에 따라 체육활동이 추진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민간체육회장 시대에 걸 맞는 체육증진, 생활체육 활성화 그리고 충주시체육회관 건립을 통해 자리매김하는 체육회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충주시체육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임시총회 사전에 철저한 방역과 회의실 입장 시 발열 체크, 손 세정, 마스크 착용 등을 확인했다. /이효진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