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교통대학교 테니스부 복식팀 이영석(스포츠산업학전공 4학년)-심용준(스포츠산업학전공 2학년)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는 22일 지난 9월 14일부터 9월 20일까지 강원도 양구군에서 펼쳐진 제74회 전국추계대학테니스연맹전에서 개인전 단식과 복식에서 우승을 거뒀다고 밝혔다.

 한국교통대학교 테니스부는 개인전 복식에서 이영석(스포츠산업학전공 4학년)-심용준(스포츠산업학전공 2학년)조가 김정년-최재성(울산대)조를 세트 스코어 2-0(6-1, 6-0)으로 완벽하게 제압하고 제74회 전국추계대학테니스연맹전 남자 복식 정상에 올랐다.
▲ 한국교통대학교 테니스부 (이영석 스포츠산업학전공 4학년) 개인전 단식 우승
 
 이어 이영석(스포츠산업학전공 4학년)은 개인전 단식에서 울산대 이정헌을 상대로 1세트를 6-2로 따내고 2세트 게임 스코어 4-1로 앞선 상황에서 이정헌이 허벅지 부상으로 기권해 전날 복식에 이어 대회 2관왕을 차지했다.
 한국교통대학교 테니스부는 혼합복식에 출전한 박민혁(스포츠산업학전공 3학년)이 최진아(충북대)와 함께 혼합 복식에서 3위에 올라 이번 대회 세 가지 종목에서 모두 입상하며 명문 대학 테니스팀으로 자리매김 했다.
 남중웅 감독(스포츠산업학전공교수)은“코로나19 사태에도 꾸준히 개인 건강관리와 강인한 훈련을 소화해준 선수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한국교통대학교 테니스부의 저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 남은 대회를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격려를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민지영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