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회 개막을 앞두고 있는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10월 22일(목)부터 26일(월)까지 5일간 진행된다.
  제2회 개막을 앞두고 있는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가 온라인 티켓 예매 페이지를 12일 오픈했다.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유료 관람과 무료 관람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두 종류 모두 관람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티켓 구매가 필수적이다.
 영화제 개막 후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고자 시행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비대면 구매를 우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온라인 상영은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 웨이브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씨네Q와 자동차극장의 영화 예약은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영관 예약 랜딩페이지에서 영화를 클릭하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웨이브X온라인 상영관 예약은 영화제 개최기간 중에만 유료 결재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웨이브X온라인 상영관을 통해 개별적으로 유료 구매한 영화는 구매 후 영화제 기간 중에만만 감상이 가능하며, 시간 내에 사용하지 못하였더라도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씨네Q와 자동차극장의 오프라인 티켓 예매 기간은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12일부터 영화 상영일 전일까지, 온라인 웨이브 예매의 경우 영화 기간중에 예약이 가능하다. 
 이번 영화제에서 상영하는 무예 액션 영화의 프로그램은 ‘한국액션(명예의 전당), 이소룡 특별전, 가족액션, 월드액션, 액션! 인디데이즈, 프로그래머 초이스’까지 6가지 섹션으로 나누어진다. 국내 단편영화 공모전에서 수상한 8가지 작품들도 감상할 수 있다.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지원본부 관계자는 “무예 액션 영화를 만드는 많은 영화인들이 참여하고 싶은 영화제이자 다양한 관객들이 찾아보는 영화제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제2회 개막을 통해 세계에 감춰진 다양한 무예 액션 영화를 발굴하여 국제경쟁영화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밝혔다.
 제1회 개막을 성공리에 마치고 제2회 개막을 앞두고 있는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10월 22일(목)부터 26일(월)까지 5일간 진행된다. /이효진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