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블리즈 ‘미주’와 함께하는 웹예능 ‘주문이요’ 공개=롯데칠성음료 제공

 [중원신문]이효진 기자=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에피소드를 유머러스하게 담아낸 웹드라마 ‘괜찮아 안 죽어’ 등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로 많은 관심을 받은 롯데칠성음료가 러블리즈 ‘미주’와 함께 하는 웹예능 ‘주문이요’를 선보인다.

 ‘주문이요’는 제목 그대로 소비자가 원하는 굿즈를 주문받아 제작하는 형식으로 지난 4월 티저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이번 웹예능은 기존 다양한 컨텐츠를 모아 통합운영 되는 유튜브 채널 ‘렛주기릿’을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5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주문이요’는 소비자들이 댓글을 통해 원하는 굿즈에 대한 의견을 올리면 MC ‘미주’가 이를 구체화해 기획부터 생산, 리뷰, 화보까지 직접 진행하는 형식으로 이렇게 제작된 굿즈는 롯데칠성음료 공식 굿즈 사이트 ‘칠성살롱’에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만들어지는 만큼 재미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필요한 굿즈가 제작될 것”이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양방향 소통이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주문이요”의 첫 번째 결과물과 그 제작과정은 오는 5월14일 공개되며, “주문이요” MC ‘미주’는 떠오르는 예능돌로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아이돌이며, 이번 웹예능에서도 밝은 기운을 시청자에게 전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