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우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신규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 제공

 [중원신문 이효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여름철 성수기를 맞이해 ‘클라우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모델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신규광고를 온에어 했다.

 이번 광고는 지난 4월 선보인 프리런칭 광고와 첫 본편에 이은 두번째 본편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음용 장면을 보여줌으로써 제품의 특성인 풍부한 탄산과 청량함을 강조했다.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클라우드 디지털 영상이 공개됨과 동시에 프리런칭 광고부터 첫번째 본편 광고까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디지털 영상의 누적 조회 수는 약 800만 회로 이번 신규광고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런칭 광고에서는 음악의 볼륨을 높이며, 탄산 볼륨의 풍부함을 직관적으로 표현했으며, 본편에서는 생맥주 기계에서 뽑은 생맥주가 캔 제품으로 변하는 장면을 이용해 생맥주를 그대로 담은 듯한 신선함을 강조했다.
 ‘클라우드’ SNS 및 유튜브 공식계정에는 공식광고 영상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의 클라우드 7주년 축하 인터뷰, 광고 촬영 비하인드, 메이킹 필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제품과 모델의 이미지가 부합해서 제품의 속성을 잘 나타낼 수 있는 광고를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