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길형 충주시장 후보

 [중원신문]  충주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깨끗하고 투명한 선거문화 정착을 위해 조길형 국민의힘 충주시장 후보가 추진한 조길형펀드 1차 목표액인 5천만원이 지난 12일 완판 됐다. 

 최소 금액 1만원부터 가입이 가능한 펀드 가입에 충주시민 3000여명이 가입을 완료하는 등 조길형 충주시장 후보를 지지하며 후원하겠다는 시민들의 자발적인 발걸음이 물밀듯 밀려오고 있는 셈이다.
 조길형 충주시장 후보 선거사무소는 13일 1차 펀드모금 목표 달성에 따라 2차 펀드 모금 목표액 5천만원 달성, 충주시민 1만명 펀드 가입을 목표로 새로운 출발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조 후보는 “충주시민들과 함께 충주발전 백년대계의 확실한 초석을 다지는 새로운 역사를 함께 만들어가는데 시민들의 동참과 참여가 필요하다는 판단에서 조길형펀드와 희망계약을 맺을 것을 시민들에게 호소했다”며 “이렇게 짧은 기간에 수많은 시민들께서 조길형 펀드에 자발적으로 가입해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오늘부터 시작되는 2차 펀드 모금에도 제가 목표하고 있는 1만명 가입이 달성될 수 있도록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조길형 펀드는 총 모금액 1억9800만원을 목표로 1차 5천만원 모금을 시작했고 이어 13일부터 2차 5천만원, 1만명 가입을 목표로 2차 모금에 돌입하게 됐다.
 조길형 펀드 참여금액은 최소 1만원이다. 깨끗하고 투명한 선거문화 정착에 동참하실 시민들께서 펀드가입을 희망할 경우온라인(https://bfund.kr/jgh0601)으로 가입이 가능하고 오프라인은 약정서에 동의하고, 약정한 금액의 입금이 모두 완료돼야 투자자로 등록되며 자세한 사항은 선거사무소로 문의(043-857-8328)하면 된다.
 펀드 투자 이자는 연 3.0%로 일할 계산하여 오는 8월 2일까지 원금에 이자를 합쳐 약정된 투자자의 원리금 상환계좌로 입금하게 된다.
 조길형 후보는 “지난 8년간 충주시민들의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충주시민 만을 바라보고 충주시민 만을 위해 사심없이 일할 수 있었다” 며 “충주를 사랑하고 충주발전을 염원하는 충주시민들의 소중한 정성을 모아 저 조길형이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압도적으로 승리해 충주발전의 새로운 역사를 충주시민들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긴윤환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