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신문=이효진 기자]  충주시-(재)충주중원문화재단 체험관광팀(이하 충주체험관광센터)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충주로oh!개’ 팸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충주체험관광센터는 9월 24일부터 25일까지 1박2일간, 반려동물과 함께 충주 관광을 체험한 뒤 소셜미디어(SNS)에 홍보할 인플루언서 4팀, 충주시민 4팀을 모집한다.  ※ 1팀 기준: 1~4명, 버스 탑승이 가능한 반려동물 1마리

 모집대상은 반려동물 등록을 완료한 가구로 SNS 구독자 1,000명 이상인 인플루언서 4팀, SNS를 활발히 운영하는 충주시민 4팀으로 총 8팀이다.

 모집 기간은 9월 17일까지로 식비, 숙박비, 체험비 등의 투어 운영비는 충주체험관광센터가 지원한다.

 충주체험관광센터는 선발한 인플루언서 및 충주시민에게 파스타&샌드위치만들기, 수주팔봉, 내륙의 바다 충주호관광선 탑승, 달달 문화재 야행 견학 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는 단순 홍보 목적이 아닌 인플루언서와 충주시민이 직접 경험하고 느낀 바를 담은 여행 후기를 제공할 것”이라며 “충주를 방문하려는 이들에게 좋은 여행 가이드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팸투어 참가희망자는 9월 17일까지 충주체험관광센터 홈페이지(cjro.kr) 또는 충주로(@chungju_ro) 방문하여 구글폼(https://forms.gle/6oJ6FFLk4xAX7STt7)으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