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신문=김선길 기자]  국악트롯요정으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다현 가수가 오는 20일 보은무대에 선다.

 동남방송(주)가 주최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보은공연은 전국 팬미팅으로 열리는 행사로 대추축제기간에 맞춰 보은농특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힘내라 보은군!'을 주제로 펼쳐진다.

 전국 팬미팅에서 김다현 가수는 보은농특산물 홍보를 하고 멀리서 온 팬을 추천해 보은농특산물을 선물한다.

 김다현 가수는 이날 보은에 자랑하는 대추,사과,배,쌀 등의 다양한 농특산물을 팬들에게 소개하고 군청주차장에 마련된 판매장을 방문해 보은농특산물을 많이 구매하도록 유도할 계획이다.

 또 김다현 가수외에도 대전 충청지역에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고주기 가수,무심천 벚꽃가요제 대상을 받은 가수 선미 등이 출연해 뱃들공원 야외무대에서 2시간 동안 팬들과 공연을 펼친다.

 이번 김다현 전국 팬미팅 행사는 온라인으로 열리는 대추축제를 전국에 알리고 보은농특산물의 우수한 품질을 알려 구매로 이어져 농가소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보은농특산물 판촉을 위한 김다현 가수 전국 팬미팅은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공연은 동남방송 홈페이지나 유튜브(동남방송TV),동남방송 밴드 등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