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신문=김선길 기자]  충북 중부권 최대의 호재로 평가받는 음성군 맹동면 우미린 풀하우스가 분양을 시작했다.

음성 우미린 제공
음성 우미린 제공

 

 음성군은 수도 서울과의 접근성과 인근 혁신도시의 주택 수요 등으로 인해 그동안 많은 건설사들이 눈독을 들여왔던 곳이다.

 특히, 음성-진천 혁신도시가 들어서고 인구가 유입되며 주거문제가 화두로 등장했고 이와함께 음성군이 오는 2030년 시승격을 준비하면서 인구유입에 사활을 걸고 있어 그 어느 지역보다 호재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수도권과의  탁월한 접근성으로 인해 음성-진천 혁신도시를 중심으로 약 4000여개의 기업이 자리잡고 있어 인구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전국 지자체 중 손가락안에 꼽히는 지역이다.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는 지하2층 자상 29층 1019세대 대단위 아파트이지만 평당 분양가가 900만원대로 3억원 대의 합리적인 분양가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계약 시 등기이전 및 규제가 없어 전매가 가능한 아파트이며 청약통장이나 규제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또 인근에 기업복합도시가 들어서고 성본산업단지과 가까워 분양수요가 높은 곳으로, 중도금 무이자 지원외에도 단지 내 커뮤니티센터, 수영장,골프장,헬스장,독서실 등 최상의 시설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음성 우미린은 분양가 상한제 등의 적용을 받지 않는 곳으로 선착순으로 동호수를 지정 받을 수 있다.

 우미린은 이미 청주 등 대도시에서 자금력이나 시공능력을 인정받은 건설사로 지금까지 성공적으로 사업을 이어오고 있어 더욱 믿음이 가는 곳이다.

 음성 우미린 주윤호 부장은 "음성은 서울 및 경기도 등 수도권과 지리적으로 가깝고 인근 대규모 산업단지 건설 등으로 아파트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음성군도 시 승격 준비를 본격적으로 전군민 차원에서 나서고 있어 중부권 최대의 호재성은 다 갖추고 있다"며" 방문객들이 몰릴 것으로 본다,원활한 관람 및 계약을 위해 방문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는 만큼 미리 전화 예약(010-8207-2390, 주윤호 부장)을 하면 수월한 프로세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