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신문=이효진 기자]  충주시-(재)충주중원문화재단 체험관광팀(이하 충주체험관광센터)이 11월 26일로 일 충주체험관광센터 앞 광장에서 개최한다.※ 상세주소: 충주시 중앙탑면 중앙탑길 150

 

 본 행사는 생활관광활성화 사업“OOO과 더 가까이, 충주”의 일환으로 우리 지역민과 타지역민에게 충주에서 운영중인 생활관광 사업을 홍보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와 관련하여 체험관광센터에서는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는 투어와 숙소 등 반려동물 친화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다.

 행사의 메인 운영 프로그램으로는 어질리티 대회·반려동물OX퀴즈·반려동물 토크쇼·MBC어린이합창단 공연·펫매직쇼·플리마켓 등을 진행한다.

 또한 충주에서 반려동물을 동반하여 여행할 수 있는 곳을 추천하고 상담해주는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곳 부스에서는 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반려동물 투어(당일, 2박3일)를 소개, 반려동물과 함께 충주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등에 대해 개인별 맞춤형식의 상담이 가능하다.

 민간업체와 협업한 플리마켓에서는 반려동물과 관련한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펫 심리상담 펫타로, 반려동물 목도리 만들기, 발자국으로 그린 댕화백 등 10개 정도의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행사 참여에 대한 사전접수는 모두 마감되었으며, 사전접수 이용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행사는 사접접수 이용객 뿐만 아니라 당일 행사장을 방문한 방문객들도 참여 가능하다.

 관련 사항은 충주체험관광센터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사항 070-4282-0273]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