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신문=이효진 기자]  충주 체험관광센터(이하 센터)가 가정의달을 맞아 중앙탑 일대에서 “팜유(Family & Youth)파티”를 오는 어린이날 황금연휴인 5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어린이들이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팜유파티(Family & Youth)라는 주제 아래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중앙탑 일대에서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캐릭터 풍선을 무료로 증정하며, 무지개길 게스트하우스에 누구나 촬영 가능한 포토존 △나는야 꼬마 농부가 설치되고 게스트하우스 숙박객에 한해 촬영 인증 후 충주 사과를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중앙탑자전거에선 오리 바람개비를 경품으로 뽑을 수 있는 △달려라 오리가, 중앙탑의상실에선 갓과 족두리를 만들 수 있는 △우리 갓족 만들기 체험이, 중앙탑사진관에선 얼굴과 사진을 꾸밀 수 있는 △판박이·포토 꾸꾸가 각 사업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천 시, 상기 행사 내용 일부 변동될 수 있음

 센터 관계자는 “가정의달을 맞아 온 가족이 다 같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으니, 충주 체험관광센터에서 많은 가족과 어린이들이 함께 행복한 추억을 가득 쌓아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충주 체험관광센터 및 “팜유(Family & Youth)파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주체험관광센터 공식 홈페이지(https://www.cjro.kr) 또는 전화 문의( 043-845-024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