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신문/김승동 기자]  농협충주시지부(지부장 이종호)는 2023년 ‘함께하는 충주시 농협인상’ 수상자 10명을 선정하고 표창장과 부상을 수여한다고 20일 밝혔다(사진).

왼쪽부터 임석일, 홍정미, 박명숙, 전영미, 박선호
왼쪽부터 임석일, 홍정미, 박명숙, 전영미, 박선호
왼쪽부터 조만형, 이남숙, 안건후, 우현석, 이희영
왼쪽부터 조만형, 이남숙, 안건후, 우현석, 이희영

 함께하는 충주시 농협인상은 ▲농민 소득증진 ▲농민 지원사업 ▲농촌경제 활성화 ▲지역사회 발전 ▲대외활동 ▲농협 브랜드가치 향상 ▲계통간 시너지 창출 ▲미래 혁신 추진 ▲근무자세 등 9개 항목에 대한 평가를 통해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에 기여한 직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 수상자는 충주농협 임석일 차장, 수안보농협 홍정미 과장, 서충주농협 박명숙 차장, 주덕농협 전영미 차장, 북충주농협 박선호 과장, 중원농협 조만형 과장, 산척농협 이남숙 과장, 동충주농협 안건후 계장, 충주축산농협 우현석 계장, 충북원예농협 이희영 계장 이다.

 충주시지부는 각 농협 정기총회에서 표창장을 수여하고 부상과 인사고과 표창가점도 함께 부여할 계획이다.

 충주농협 임석일 차장은 “앞으로도 충주시 농산물 판로를 확대해 농민 실익증진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종호 지부장은 “올해 처음 시행하는 함께하는 충주시 농협인상이 최일선 현장에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묵묵히 업무를 수행하는 직원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