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신문=김윤환 기자]  김경욱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17일 "충주의 변화와 발전"을 위한 대장정의 시작을 알리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한다.

김경욱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사무실 전경/중원신문
김경욱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사무실 전경/중원신문

  김경욱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사무소 개소식 행사를 단순하게 사무소 알리기에만 그치지 않고 개소식 종료후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오픈 캠프’(캠프 오픈 하우스)를 열어 당원-시민들과 더 가까운 소통에 나선다.

 김 예비후보는 ‘이제는 바꿉시다’라는 구호로 ‘다시 뛰는 충주, 새로운 미래’를 열겠다며 선거운동에 매진하고 있는 만큼 선거사무소 개소식과 캠프 오픈 하우스 행사 역시도 기존의 통상적인 사무소 안내 행사와는 색다른 시도와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며 충주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것이다. 

 1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온 종일 선거사무소 개소식과 캠프 오픈 하우스 행사가 연이어 열리는 만큼 김경욱 예비후보를 직접 만나 자신의 의견을 전달하시고 싶으신 당원-시민-지지자분들은 부담 없이 김경욱 선거사무소를 방문하면 된다.

 한편, 김경욱 예비후보는 22대 총선만큼은 반드시 승리해 국토부 차관(전), 청와대 비서관(전), 인천국제공항사장(전) 등 그간 쌓아온 행정적 경험과 인맥들을 바탕으로 “침체된 충주경제를 되살리고 충주의 더 좋은 미래를 위한 토대를 반드시 만들겠다”는 결의다.

 중요 정책 방향으로는 ① 충주를 물류 중심지로 만들어 인구가 늘어나는 생동감 있는 성장도시 달성, ② 충주 천혜의 자연자원과 문화-역사-예술의 기반을 잘 살려 국내외에서 많은 관광객이 몰려오는 관광 명품도시로 성장시키고, ③ 소외 받고 어려운 서민들이 고루 함께 잘 사는 균형 발전도시로 성장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