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신문]  사랑하고 존경하는 종로구민 여러분 그리고 국민의 힘을 사랑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종로구가 키운 최재형 국회의원입니다.

최재형 서울시 종로구 국회의원
최재형 서울시 종로구 국회의원

  오늘 국민의힘 중앙당 공천관리위원회에서 서울시 종로구 국회의원 후보로 단수 공천이 확정됐습니다. 그동안 저를 믿고 성장시켜준 종로구민 여러분 덕분입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22대 총선이 50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총선은 글로벌 국제도시 서울시 종로구가 미래로 가느냐 과거로 회귀하느냐 중요한 기로에 선 선거입니다. 대한민국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잇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종로는 유력 정치인들의 자신의 정치적 목적과 스팩 쌓기 위한 정거장이 아닙니다. 

 어느 후보가 종로를 떠날 후보인지 끝까지 종로를 지킬 후보인지 현명한 선택을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심장 서울시 종로구는 해결해야 할 중요한 현안 사업들이 산적해 있습니다.

 종로지킴이 저 최재형, 대한민국의 심장 종로구를 중단없이 발전시키겠습니다. 세계속의 종로구로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집권여당의 힘있는 재선 국회의원 필요합니다. 세계속의 아름다운 명품도시 종로구를 만들겠습니다. 저 최재형에게 다시 한번 일 할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부탁드립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종로구민 여러분!!

2년 전 종로구민 여러분들께서 저를 믿고 국회로 보내주셨습니다. 저를 믿고 선택해주신 종로구민들의 하해(河海)와 같은 은혜에 보답할 수 있게 다시 한번 소중한 기회를 부탁드립니다. 

 저 최재형 그동안 종로발전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해왔습니다. 22대 총선 승리를 위해 운동화 끈을 동여매고 다시 뛰겠습니다. 

 팀보다 위대한 선수는 없습니다. 팀의 가치를 아는 최재형 종로구민 여러분과 원팀으로 승리하겠습니다. 저 최재형에게 힘을 모아 주시고 꼭 도와주십시오.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끝까지 종로를 지키겠습니다. 함께 승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