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신문=김윤환 기자]  이종배 의원(충북 충주, 국민의힘)은 21일 오전 9시 충주시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이종배 후보가 21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중원신문
이종배 후보가 21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중원신문

  후보 등록 후 이 후보는 충주시청 기자실을 들려, “그동안 시민들의 넘치는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충주 시장에 이어 3선 국회의원을 할 수 있었다”며, 충주시민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또한 이 후보는 “당선 후 무신불립의 자세로 시민들께 드린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밤낮없이 뛰고 또 뛴 결과 ▲ 매년 역대 최대 국비 예산 확보 ▲ 국립충주박물관을 비롯한 32개 국가·공공기관 유치 ▲ 충주 ~ 판교 직통열차 개통 등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하지만 이제 겨우 희망의 씨앗을 뿌리고 물을 주었을 뿐”이라며, “저를 믿고 다시 맡겨주신다면 더욱 강력한 4선의 힘으로 충주 발전 반드시 완성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이 후보는 ▲ 좋은 일자리가 넘쳐나는 ‘경제 자족도시’ 조성 ▲ 사통팔달 고속교통망 완성으로 ‘교통물류 중심도시’ 조성 ▲세계적인 ‘명품 문화관광 도시’ 조성을 3대 중점 공약으로 내세우며, 충주 발전 완성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