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주시 기업인 신년하례식 장면

  충주상공회의소(회장 류인모)주관으로, 2015년 을미년 청양의 해를 맞는 신년인사회가 1월 6일오전 11시에 호텔더베이스에서  열렸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조길형 충주시장, 윤범로 충주시의회 의장, 이준배 충주경찰서장, 장세헌 충주세무서장 등 기관단체장 및 기업인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의 결의를 다지고 상호간에 신년하례를 가졌다.
 다사다난 했던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충주발전에 노력을 다한 충주시민 서로에게 덕담을 주고받으며 시작되었으며, 이어 충주MBC 어린이합창단의 노래세배와 서원대학교 박영진 교수와 청주대학교 한윤옥 교수의 축하공연으로 이어졌다.
 조길형 충주시장은“충주의‘더 큰 꿈,새 희망'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백년대계 새 충주시대를 활짝 열어 세계 속의 일등충주건설을 앞당길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과 공직자 모두 함께 힘을 모아가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350여 각계각층 인사와 각급 기관단체장은 상호 인사 순서를 통해 덕담을 나누고,오찬으로 마련된 떡국을 나누며 새해 다짐을 새롭게 했다.
 한편, 류인모 충주상공회의소 회장의 신년사를 통해 “을미년 새해 가정과 일터마다 희망과 기쁨이 가득하길 기원한다.”며 “상공회의소가 충주경제의 중심이 되어 일자리 창출 및 기업하기 좋은 충주가 될 수 있도록 보다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으며, 충주상공회의소는 매년 초에 충주지역 신년인사회를 개최하고 있다. /김승동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