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택 새누리당 후보(청주 상당)는 3월 23일(수) 오전 10시 30분, 충북도청 기자실에서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청주 상당구에 출마할 것을 공식선언하고 ‘정우택의 슈퍼(SUPER)공약’을 발표했다.
  정우택 후보는 선거모토를 ‘슈퍼상당 우리동네 슈퍼맨’으로 정하고, 충북의 정치 1번지 상당구를 제 1의 슈퍼상당으로 만들고, 동네슈퍼처럼 꼭 필요한 것을 주민들에게 공급해주는 역할과 동네슈퍼로 대변되는 골목상권 등 지역경제를 살리겠다고 밝혔다. 그 실천을 위해 다음과 같이 슈퍼(SUPER)공약을 약속했다.
  Superior Sangdang (최고의 상당 구현) Unity (통합과 상생발전) Policy (국민을 위한 정책 실현) Economy (경제특별구 상당 건설) Region (지역현안 해결사, 프로일꾼 정우택)
  정우택 후보는 출마선언을 통해 지난 충북도정과 의정활동에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상당구민을 비롯한 충북도민에 감사를 전하며, 초심(初心), 초선(初選)의 마음의 자세를 가다듬었다.
  또한, 정우택 후보는 우리 사회에 남아있는 사회적 양극화와 경제적 불평등의 해소를 통해 희망을 주는 정치, 믿음을 주는 정치를 하겠다고 약속하였다. 
  정우택 후보는 “이제는 충청이 대한민국 발전의 중심축으로 도약할 기회가 왔다. 충청이 하나가 되고 정치의 중심이 되는 충청의 희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주민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을 부탁했다. /원종성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