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주시지회지장(이상희)는 3월3일 오전10시 30분 노은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박영길분회장님 주관으로「2017년 노은면분회 총회 및 임원교육」을 개최 했다.

  대한노인회 충주시지회지장(이상희)는 3월3일 오전10시 30분 노은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박영길분회장님 주관으로「2017년 노은면분회 총회 및 임원교육」을 개최 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대한노인회충주시지회 노은면분회 23개소 경로당회장과 임원, 시의원, 평화의집원장 오세정, 노은면 면장 유영복등 30여명이 참석하여 경로당운영관리 및 활성화에 대해 논의하였다

 이상희 회장은 “노인들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면장님과 복지팀장 및 직원들게 감사하고 박영길 분회장님과 각 경로당 회장님의 인품, 능력 탁월하여 화합하고 단합된 경로당운영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경로당을 백세시대 노인행복, 여가복지 중심시설로 육성하고 어르신 스스로 나눔과 베품 실천하는 노․노케어 확산을 목표로 가져야 한다”며, “사회를 책임지는 노인상 구현을 위한 지도자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하고, 경로당활성화를 위한 「9988행복나누미 프로그램 다양화」와 유관기관 협력강화로 경로당 어르신의 체계적인 건강관리에 대한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총회를 마친 노은면 박영길 회장은  오늘 총회를 토대로 노인복지 및 경로당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장숙 주부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