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희 회장이 격려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적합한 한궁에 우리 노인회원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었으면 좋겠다”며 “오늘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달라“고 당부했다.
  사)대한노인회 충주시지회(지회장이상희)에서는 8월10일(목) 노인복지관 2층 강당에서 한궁회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주시지회 대표선수 선발겸 2017년도 대한노인회 충주시지회 한궁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대회에는 조길형 충주시장을 비롯한 충주시의회 허영옥 부의장 이종배 국회의원 사무소 김용래 소장 등 관내기관장들이 참석하여 선수들을 격려하였다.
 이상희지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적합한 한궁에 우리 노인회원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었으면 좋겠다”며 “오늘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달라“고 당부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한궁을 통해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해 졌으면 좋겠다“며 ”우리 충주시노인회 한궁팀이 충북대표선수로 선발되어 전국대회에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대회는 세계한궁협회 윤우양 교육국장의 협조와 도움으로 진행되었으며 남자팀에서는 수안보의 채천길 선수, 여자팀에서는 칠금동의 원정숙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여 푸짐한 상품을 받았다. /박장숙 주부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