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길형 충주시장 예비후보

   "조길형이 한층 더 새로운 충주시를 만들겠습니다. 조길형 펀드와 희망계약 맺으세요!”

  조길형 충주시장 예비후보는 10일 예비후보 등록과 함께 깨끗하고 투명한 선거를 위해 시민과 함께하는 조길형펀드(펀드가입 주소 : https//bfund.kr/jkh613)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조 예비후보는 펀드 개설과 관련, “시민이 무서운 게 아니고 도와준 사람이 무서운 시장이 돼서는 일을 잘 할 수 없다” 며 조길형 펀드를 통해 이번 선거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치루겠다고 강조했다.
  조길형 펀드는 총 모금액 1억 6천 3백만원을 목표로 5.10부터 우선 1차로 5천만원을 공모하며 참여금액은 최소 1만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이다.
  펀드 투자 이자는 연 3.6%로 펀드모금 계좌 입금일로부터 상환일까지의 날을 일할 계산하여 오는 8월 13일까지 원금에 이자를 합쳐 약정된 원리금 상환계좌로 입금하게 된다. 
  조길형 펀드는 온라인 약정서에 동의하고, 약정한 금액의 입금이 모두 완료돼야 투자자로 등록되며 자세한 사항은 선거사무실로 문의(043-856-1716)하면 된다.
  조 후보는 “조길형을 지지하는 또 다른 방법인 조길형 펀드에 시민 여러분의 뜻을 모아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며 “조길형 펀드와 희망계약 맺게 되면 또 한 번 충주가 바뀌고 한층 더 새로운 충주시를 만들어갈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김윤환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