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길형 펀드, 1주만에 1000명 돌파!

  ‘조길형 펀드(bfund.kr/jkh613)’가 펀드 개설 일주일 만인 17일 가입자 1천명을 돌파했고, 모금액도 1차 목표액 5천만원에 육박하는 4420만원이 입금됐다.

 조길형 충주시장 후보가 지난 10일 깨끗하고 투명한 선거를 치루겠다며 시민과 함께하는 ‘조길형 펀드’를 개설한 이후 불과 7일만에 이뤄낸 성과이다.
 이처럼 짧은 기간에 조길형 펀드에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관심이 집중된 것은 시민 행복과 충주발전을 염원하는 충주시민들이 조길형 충주시장 예비후보를 통해 깨끗한 선거, 투명한 선거, 공정한 선거를 요구하고 있기 때문으로 해석된다.
 특히 지난 십수년간 충주지역에서 온갖 불법과 탈법으로 수차례의 재‧보궐선거가 치러졌던 불행한 과거를 극복하고 지난 4년간 탁월한 능력으로 충주발전을 이끈 조 후보가 앞으로 4년 더 검증된 능력을 펼쳐줄 것을 당부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조길형 펀드’는 앞으로 총 모금액 1억6300만 원을 목표로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소액다건의 지속적인 펀드 가입을 유도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정치 참여와 
충주지역에 새로운 정치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조길형 충주시장후보는 “시민들께서 조길형이 충주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해 온 지난 4년을 냉정하게 평가하시고 앞으로 4년간 더 잘할 것이라는 믿음을 주신 것으로 생각한다”며 “시민들의 엄중한 기대와 희망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선거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치러 압도적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윤환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