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종배 국회의원

   이종배 국회의원이 주최하고 충주시(시장 조길형)가 주관하는 ‘머물수록 매력 있는 충주’ 사진전과 농특산물 직거래장터가 열린다.

 충주 사진전은 18~20일까지 국회의원회관 2층 로비에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는 18일 국회도서관 앞마당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머물수록 매력 있는 충주’ 사진전은 충주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4년부터 2017년까지 충주관광전국사진 공모전에서 입상한 우수작품과 충주의 옛 모습을 담은 향수어린 추억의 사진 등 총 60여점이 전시된다. 특히, 현재는 볼 수 없는 과거 충주의 모습과 아름다운 풍광을 담은 다양한 사진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농특산물 직거래장터에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충주의 대표적인 농특산물인 사과, 복숭아, 밤 등 다양한 품목이 판매되고, 농산물을 직접 맛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이종배 국회의원은 “이번 사진전과 직거래장터 개최를 통해 충주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추후 많은 분들이 충주를 찾아주시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앞으로 더 많은 곳에서 사진전을 개최하여 충주를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승동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