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주시 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심병렬)가 주최·주관하며 충주시가 후원하는 ‘제8회 충주시장기 충북그라운드골프대회’가 5월28일(화) 충주 공설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문병철 기자>
 

  충주시 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심병렬)가 주최·주관하며 충주시가 후원하는 ‘제8회 충주시장기 충북그라운드골프대회’가 5월28일(화) 충주 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여덟 번째 열리는 대회로 도내 11시군 그라운드골프동호인 600여 명이 참가하여 그동안 연마한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동호인 상호간 친목의 장을 만드는 뜻있는 대회이다.
 경기진행은 11시군 남,여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열띤 경쟁이 펼쳐졌다.
 대회에 앞서 개회식에는 안석영 충주시 부시장, 심병렬 충주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 백동현 충북그라운드골프협회장, 임순묵 이종배국회의원실 연락소장, 김헌식 시의원, 김낙우 시의원, 시군 그라운드골프협회장, 민경창 체육진흥과장, 김한수 충주시체육회 사무국장 등 참석하여 충주를 방문한 그라운드골프 동호인을 축하했다.
 
▲ 좌측 안석영 충주시 부시장 환영사, 우측 심병렬 충주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 개회사
 안석영 충주시 부시장은 환영사에서 “이번 충주시장기 충북그라운드골프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시군 그라운드골프 회원분들께서 좋은 날씨에 행복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충주에서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병렬 충주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은 대회사에서 “제8회 충주시장기 충북그라운드골프대회가 개최되는데 도움주신 조길형 충주시장님께 회원을 대표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오늘하루 충주에서 시군 그라운드골프동호인분들께서 우정이 가득하고 추억이 넘치는 뜻 있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그라운드골프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충주중앙병원에서 참가 선수의 안전 및 응급조치를 위한 의료지원봉사를 진행했다.
 
▲ 충주시장기 충청북도그라운드골프대회 경기장면
 한편, 충주시 그라운드골프협회는 7개클럽 130여명의 회원이 심병렬 회장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4월12일 제천시에서 열린 충북어르신생활체육대회에서 여자부 단체3위, 개인전(이조명, 30타) 남자부 우승을 차지하는 등 전국 및 도내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충주 그라운드골프를 널리 알리고 있다. /문병철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