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8일 한국폴리텍대학 충주캠퍼스는 목행대교 인근 남한강변에서 남한강 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충주캠퍼스(학장 황병길, 이하 충주폴리텍大)는 지난 9월 18일 목행대교 인근 남한강변에서 남한강 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충주시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하는 ‘충주시 자원봉사 릴레이 운동’의 일환으로 실시되었다. 충주시 자원봉사 릴레이 운동은 충주시 관내 유관기관 및 기업이 함께하는 자원봉사 및 나눔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되고 있다. 
 충주폴리텍大는 교직원 및 재학생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목행동 파크골프장에서 코스모신소재 앞까지 약 1.5km 구간을 돌며 쓰레기를 수거했다.
 황병길 학장은 최근 기업에서 인성에 대한 요구가 더욱 커지고 있는 만큼 인성을 겸비한 융합형 기술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 또한, 충주폴리텍大는 지역사회와 소통하여 지역 상생 협력에 앞장서는 대학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충주폴리텍大는 2020학년도 고교위탁과정은 9월 2일부터, 전문기술(기능사) 1년 과정은 11월 1일부터 신입생을 모집할 예정이며 모집학과는 지능형기계(첨단소재가공시스템, 지능형로봇), 로봇특수용접, 에너지설비, 전기제어, 드론전자, 자동차이며 입학문의는 043-850-4200으로 하면 된다. /김승동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