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충북도당은 4일 “사법당국은 더불어민주당 충주시의원들의 금품수수 의혹을 철저하게 수사하라”고 촉구했다.

 충북도당은 이날 성명서를 통해 “코로나19로 온 국민이 고통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민주당 소속 충주시의원들의 금품수수 의혹이 충주시민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주장했다.
 이어 지난주 모 언론은 보도를 통해 “지난해 추석 때 민주당 소속 충주시의원들이 지역 A업체로부터 돈봉투가 든 선물세트를 받았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익명을 요구한 한 시의원은 명절 이틀 전 쯤 지인 B씨가 명절 선물이라고 건넨 홍삼세트를 받아 배우자에게 건넸고 배우자가 농협 봉투에 현금 300만원이 들어있는 걸 발견해 B씨에게 되돌려 줬다”고 구체적으로 보도했다.
 도당은 “업체로부터 선물과 돈을 받은 것이 사실이라면, 코로나19로 국민들은 불안한 나날을 보내고 있고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마당에 국민과 충주시민을 위해 일을 안하는 민주당 소속 충주시의원들의 행태는 도저히 묵과할 수 없다.”고 날을 세웠다.
 한편, 국민의힘 충북도당은 “사법당국은 민주당 소속 충주시의원들의 금품수수 의혹을 신속하고 철저하게 수사하여 명명백백히 밝힐 것”을 강력 촉구했다. /김선길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