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승조 충남도지사

   양승조 충남도지사가 '제6회 KOREA AWARDS(대한민국 참봉사대상, 코리아 어워즈)'에서 지역발전부문 '지역발전공로大賞'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세계언론협회(WPA, 회장 이치수(현 (사)대한인터넷신문협회 회장 겸 기회공정실천연대 상임대표))가 '제4회 세계학교폭력추방의 날' 기념행사에서 진행하는 '제6회 KOREA AWARDS(대한민국 참봉사대상, 코리아 어워즈)'에서 양승조 충남도지사를 제6회 KOREA AWARDS '지역발전공로大賞' 수상자로 선정했다. 
 행사 주최 측인 세계청년리더총연맹(총재 李山河, WORLD FEDERATION OF POWER LEADERS, WFPL, 이하 세계총연맹)(www.wfple.org)은 오는 15일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던 ‘제4회 세계학교폭력추방의 날 기념식 및 시상식 등’ 모든 대면 행사를 상장?상패 전달을 통한 비대면 행사로 진행하기로 했다. 
 이는 코로나19 확산세를 막기 위한 정부의 수도권 2.5단계 특별방역대책에 적극 동참하고, 전국의 각 수상자들을 포함한 동반자와 행사 관계자들의 건강 및 안전을 우선해야 한다는 결정에 따른 것이다.
 이에 따라 세계총연맹 부설 언론기관인 사단법인 세계언론협회는 '제6회 KOREA AWARDS 등 모든 행사를 비대면 대체 행사로 긴급 변경하고 1월 11일 수상자를 발표했다.
 한편,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따뜻하고 안전한 공동체, 풍요롭고 쾌적한 삶, 활력이 넘치는 경제, 고르게 발전하는 터전, 도민이 주인 되는 지방정부’를 구현, 대한민국 3대 위기(저출산•고령화•사회양극화)를 극복하여 더 행복한 충남, 지속 발전 가능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하여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김윤환 기자
저작권자 © 중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